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가라오케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가라오케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화려한 조명과 음향 시스템이 결합된 최상의 오디오 및 비주얼 또한 꼭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코로나시국 이후에 많은 곳들이 폐업 및 휴업하였지만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재오픈 준비를 잘한 가라오케들은 현재 코로나 전 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한인 가라오케보다 수질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의상도 화끈하고 터치수위도 높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1군 가라오케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문제 발생 시 중간에서 케어를 기대할 수 있기때문에 비교적 안정감이 있습니다. 

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베트남에는 두 종류의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가족 노래방과 유흥으로써의 가라오케인데요, 명칭은 둘 다 가라오케로 똑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곳인 원투 가라오케인 만큼 따끈따끈한 곳이라 아주 깨끗하고 럭셔리합니다.

Report this page